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하와이 마우이 여행- 페어몬트케아라니 호텔 룸컨디션

     

    하와이 여행의 첫숙소인 마우이의 페어몬트 케아라니 호텔(fairmont kea lani Maui)

    사실 이호텔이 아닌 다른 곳들 그랜드와일레아, 와일레아 호텔 등을 고려했지만,

    최종적으로는 페어몬트를 선택했어요.

     

    리셉션부터 친절하고 좋습니다.

    방을 배정받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축하선물들.

    컵케익 들과 목걸이둘.ㅋ

    예뻐서 먹지는 않았네요.ㅎ

     

    방이 참 넓어요. 호텔도 넓어서 객실수도 많구요.

    룸은거실/방/화장실로 이뤄져 있어요.

    첫번째로 거실.

    쇼파와 테이블, 그리고 티비가 있고, 한쪽에 탁자와 의자들이 있어요. 상당히 넓어요.

    (사실 이 공간에 있었던적이 없어요.ㅎㅎㅎ 방에서 자거나 씻거나..)

    케이브처럼 아치형으로 거실입구가 구성되어있어요.ㅎ 쇼파위로 보이는 하와이 액자들..ㅎ

     

    침실이에요.ㅎ아늑하고 좋아요. 커튼을 걷어내면 ,발코니가 나오지요.ㅎ

     

    엄청나게 넓은 화장실

    방만큼 커요ㅎㅎ 큼지막한 욕조와, 세면대도 두개. 그리고 양변기는 따로 문안에 있어요.ㅎ

     

    크고 넓은 방이었기에 만족스럽게 묶었던 호텔이었어요.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