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하와이 오하우_애스턴와이키키/울프강익스프레스/부바검프

     

    마우이에서 오하우로 이동합니다.

    마우이 공항에서 스타벅스 발견ㅋ

    바로 뛰어가서 커피한잔과 꿀같은 휴식을.ㅋㅋㅋ

     

    오하우의 호텔 뷰ㅋ 파샬오션뷰 ㅎ

    애스턴와이키키 비치호텔에서 숙박했습니다ㅎ

    와이키키에서 가까워서 좋아요 하지만, 저희갔을땐, 수영장은 리모델링 중이어서 비치에서만 놀았어요 ㅎ

     

    잠시 짐을 풀고 호텔 1층에 있는 피자집에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Wolfgang Express. 스테이크가 유명한 울프강의 express버젼으로 피자를 팔더라구요 ㅎㅎ

    영어울렁증인 저에게 테이크아웃 미션을 주셔서ㅎㅎㅎ 힘겹게 해냈던 ㅎ

    피자에 맛있는 하와이 맥주까지 마시니 더욱 맛좋더군요~ㅎ

    맛나게 배를 채우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오하우의 멋진 분위기를 느끼며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로 걸어갔습니다 보기엔 정말 가까워보였는데,

    꼬맹이가 지쳤어요 저도 물론..ㅎㅎ

     

    도착하자마자,

    새우요리가 유명한 부바검프로 배채우러 ㅎㅎ

    부바검프 사진보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