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201608] 그리스 여행 5일차- 2. 이메로비글리 호텔. 산토리니프린세스


    1. 산토리니프린세스



     


    이야마을을 뒤로 한채 저희는 이메로비글리로 떠났습니다. 새로운 숙소로 이동합니다~산토리니 프린세스(santorini princess) 로~
    이메로비글리는 호텔위주 숙소가 있는 마을이기에 관광거리가 많지는 않아요. ㅋ
    골목이 적응 안되서 헤매이다 들어온 산토리니프린세스!


    리셉션이 보이구요. 주차는 아래처럼 절벽쪽에 주차를 하고 체크인을 했어요.

    감동1!
    리셉션은 4~5성급 답게 아주 친절해요.
    투어하듯이 데리고 다니며 하나하나 모두 설명해주더군요. 어디서 무엇을 이용할수 있는지.
    밝은미소로 ㅋ



    감동2!
    멋진 수영장과 그옆으로 펼쳐지는 바다 풍경
    절벽과 어우러진 멋진 바다 ㅎ 감동입니다.



    감동3.
    방으로 돌아오니
    산토리니액자(?)가 똭 선물로.. 몇유로 안하긴하지만. 사려면 아깝던 그 기념품 ㅜㅋ
    사진을 안찍었네요 ㅋㅋ

    다시 선베드로 와서쉬었어요 ㅋ
    이야마을에서 힘겹게 보았던
    일몰도 편안하게 선베드에 누워서 지켜봐요 ㅋ


    아름다운 일몰ㅋ

    SP의 감동은 여기서 끝이 아니지요 ㅋㅋ 나머지감동은 다른이야기 후에~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