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201608]그리스 여행 prolog_그리스로 떠나자_시작

     

     

    [2016.8.19/ 10일간의 그리스 여행.]

     

    우여곡절끝에 그리스행에 올랐습니다.

    회사에서 갑작스레 사용을 권장한 여름휴가 6일에 맞추어

    마구 추진된 여행. 꼬맹이의 추진력으로 또한번 떠나게 되었어요.ㅎ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비행일정을 알아보았어요ㅎㅎ

    처음에 예매한 티켓이 아시아나-터키항공을 타고가는 이스탄불 경유일정이었는데,

    이스탄불공항테러, 쿠데타 등이 겹쳐 불안감이 증가했어요.ㅎ

    결국 급하게 한달전에 비행일정을 변경. 에티하드 항공으로 아부다비경유로 변경했죠.ㅎ

     

    1. 아부다비 라운지 -알림라운지

     

    찍어둔 사지들 위주로 올리다 보니,, 앞에 내용들이 없어요 ㅎ

    아부다비 공항에서 라운지를 들렀습니다.

    현대다이너스카드로 무료 입장을 했어요. Transfer중에 쉴수 있는공간을 무료로 제공받는게 참 좋더군요.

    피곤해져 버린 저..ㅎ

     

     

    대추야자에요..ㅎ

    처음보며 이게 뭘까 궁금했던 꼬맹이가.

    한입먹고 맛있다며 줬어요.ㅎㅎ

    윽.. 제입맛엔 별로.

    하지만 이 맛있는맛을 뒤늦게 돌아오는길에 깨닫게 되었어요.ㅎ 한봉지 사왔다는..

     

    2. 다시출발

     

    이제 아테네로 다시 출발합니다.

    맨시티 선수단의 비행기도 보이는군요. 전지훈련을 왔는지.ㅎ

     

    오랜만(10년이 다된것같은데..)에 떠난 유럽여행인지라,

    이동시간이 참길더군요.

     

     

    3. 기내식_에티하드항공

    기내식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실망했었던 기내식이에요. 특별하게 기억에 남는 맛은 없어요.ㅎ

    대한항공이 참 저의 입맛에 맞나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