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하와이 여행, 마우이 페어몬트 케아라니 호텔 즐기기

     

    ↑페어몬트호텔 선배드에서 바라본 수영장의 모습

     

    할레아칼라 일출을 보고오니,

    피곤,, 그래도 밥도 먹고 나가서 놀아야지ㅎㅎ

    호텔앞으로 놀러나갔어요 ㅎㅎ

    선배드하나를 잡고 누워서 수영장에서 수영하며 휴식.

     

    ↓페어몬트호텔 조식 메뉴, 먹다말고 찍었어요

    식당은 오픈되있다보니 참새들이 아주아주 많습니다. 먹다남긴음식을 항상 먹으러 달려드는 참새들이기에,

    음식을 먹다말고 더 가지러가게 되면, 하얗고 투명한 뚜꺼응ㄹ 덮어주더라구요ㅎㅎ

    계란위주의 식단으로 맛있게 먹었어요ㅎ 커피도 따라다 주십니다ㅎ

    밥을 먹고 휴식을 취하는,, 선배드에도 누워있고, 호텔 수영장을 누비고 다녔어요 ㅎ

    호텔이 워낙 커서, 방을 찾아가는 것도 일이더라구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