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하와이로 떠나요.

     

    신혼여행으로 떠난 하와이.

    글을 시작하는데,,, 너무 사진이 없네요.ㅎ

     

    저희는 하와이안항공을 타고 하와이로 떠났습니다.

    대략 큰 일정은 6박8일로, 마우이섬 3박, 오아후섬 3박으로 떠났어요.ㅎ

    1월말에 출발했어요.ㅎ

     

    결혼식 후 동대문메리어트에서 하루 쉰후,

    다음날 아침 동대문 앞에서 셔틀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결혼식 전날 커플로 구매한 운동화.ㅎ

    (준비가 늦어 결혼식 전날도 밤 11시까지 돌아다녔었네요.ㅎㅎ)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해둔 커플 카드지갑이에요.ㅎ

    몇년전 제것은 세탁기에서 한바퀴 돌았지만, 여전히 건강하게 저의 지폐와 카드를 지켜주고 있습니다.

    고디바 초콜릿도 구매했어요.. 한국에선하나에 7~8천원 하던데..

    면세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론 라즈베리초콜렛이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갠취입니다..딸기와 초콜릿을 좋아한다는점을 감안해주세요.ㅎ)

     

    11시간의 비행끝에 오하우섬 호놀룰루 공항에 도착,

    하지만 저희는 바로 마우이로 이동합니다.

    아무래도 거사를 치렀으니까. 휴양중심의 마우이에 가서 먼저 쉬자고 생각을 했어요.ㅎ

     

    오하우 호놀룰루 공하에서 조차 하와이 느낌이 물씬납니다.ㅎ

    푸르른 열대 나무들이 공항주위에 주르륵.ㅋ

     

    그리고 저희는 호놀룰루 공항에서 바로 배고픔을 달랬어요.

    해외에 왔으니, 햄버거를 먹어야지~ 버거킹으로.ㅎ

     

    Comments